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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을 버린 '신라면볶음면' 출시 반응 성공적?아는만큼보인다 2021. 8. 17. 11:31728x90반응형
출처: 농심 반응형신라면이 국물을 버렸다. 농심은 지난달 20일 ‘신라면볶음면’을 출시했다.
소비자 반응은 성공적이다.
농심 관계자는 “출시 이후 3주간 대형마트 누적 판매량이
신라면과 짜파게티에 이어 3위에 올랐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게시물이
9000개 이상으로 관심도도 높은 편”이라고 했다.
편의점 GS25가 지난해 조사한 결과에서도,
10대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컵라면
제품 20개 중 8개가 국물 없는 볶음·요리형이었다.
40대 이상은 얼큰한 국물이 있는 ‘클래식’한 컵라면을 찾았다.
국물 없는 라면만이 아니다. 젊은 층은 국물 자체를 선호하지 않는다.
국방부는 지난해 ‘급식 빅데이터 시범사업’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2019년 9월부터 2020년 4월까지 육군 1개 대대 취사 식당에 급식 자동 측정 시스템을 설치,
장병들의 메뉴별 배식량과 잔반량을 측정·분석했다.
그 결과, ‘잔반이 많은 상위 10개 메뉴’ 중 4개가
민대구탕·광어매운탕·건새우아욱된장국·콩나물김칫국 등
국·탕류. 우삼겹된장찌개, 햄소시지찌개 등 찌개류 2개까지 합하면 총 6개가 국물 음식이었다.
뭐 젊은 층이 국물을 싫어할 수는 있겠지만
겨울되면 그래도 먹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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